5분만 생각하기
번외수사 결말 줄거리 몇부작 출연진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OCN 드라마 번외수사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주연의 번외수사 첫 화 시간은 5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입니다. 드라마 번외수사 많은 시청 바랍니다.
우선 번외수사 줄거리를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각자의 사연을 갖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 5명이 수단과 방법을 무시하고 범인을 잡는 드라마 입니다. 꼴통형사, PD, 장례지도사, 칵테일바 사장, 사립탐정 등 다양한 조합으로 범인을 잡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의 줄거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번외수사는 줄거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액션 범죄 그리고 코믹 장르 까지 합쳐진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번외수사 결말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코믹 연기에서 많은 활약을 해온 차태현씨가 출연해서 번외수사 결말이 더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번외수사 몇부작 인지 정말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번외수사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짧은 12부작이라 좀 아쉬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검증된 배우들의 연기실력과 감독의 연출을 통해 결말까지 하루 빨리 보고 싶네요.
번외수사 출연진으로 차태현 진강호 역을 맡아 조작해서라도 어떻게든 범인을 잡아내고야 마는 꼴통 형사 역을 맡았습니다. 이선빈 강무영 역으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잠입 취재 불법 도청을 감행하는 PD 입니다.
그다음 출연진은 정상훈 이반석 역으로 한때 국과수에서 부검의를 맡았던 시신 복원 전문가를 맡았습니다. 윤경호 테디 정 역을 맡아 한때 서울 강북의 전설의 주먹으로 뒷세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번외수사 지승현 탁원 역으로 과거 국내 워탑 프로파일러 그리고 현재는 탐정사무소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번외수사 박정우 민대진 역을 맡아 진강호 형사의 파트너 형사를 맡았습니다. 박정우 씨는 연플리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번외수사에서 박정우 역할이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번외수사 후속작은 써치 입니다. 번외수사는 타인은 지옥이다 이후로 OCN 토 일 드라마로는 정말 오랜만에 방영하는 드라마입니다. 토 일 드라마는 다른 방송사에서도 재밌는 드라마가 많아 경쟁률이 치열할 것 같은데, 타인은 지옥이다 후속작으로 이번 번외수사 역시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번외수사 티저가 정말 재밌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도 출연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앞으로 번외수사 결말까지 줄거리가 탄탄하게 진행되면서 번외수사 시청률도 좋은 성적을 내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