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민성, 정민성 나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민성, 엑시트 전민성 본문

이슈/연예인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민성, 정민성 나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민성, 엑시트 전민성

yummyrabit 2019. 9. 9. 00:32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웹툰이 드라마로 나오네요 ㅎㅎㅎ

바로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가 옛날부터 너무 재미있게 봐왔던 만화에요 ㅎㅎ

오늘은 이 작품에 출연하는

정민성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민성씨는 75년 7월 7일생으로...

(오 생일이 좀 신기하네요 ㅎㅎㅎ)

현재 만 44세 입니다!!

데뷔년도는 무려 99년 입니다!!

그때 정말 유명했던

'박하사탕'으로 데뷔하셨네요~~

다들 그 대사 아시죠??ㅎㅎㅎ

이 장면만 봐도 딱 떠오르는

"나 다시 돌아갈래~~"

음....맞나요??ㅎㅎㅎ 저도 잘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그리고 정민성씨는 현재

큐로홀딩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엑시트', '마더'

정말 다양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최근에 제가 재미있게 봤던 엑시트에서

첫째 형 역할로 나오셨는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다시 한 번 반갑네요 ㅎㅎㅎ

다양한 곳에서 많이 활동하시고 있더라구요~~

이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거의 주연같은 조연급 역할을 맡으셨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작품인 만큼 기대가 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