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 아역배우 김규리, 아이유 싱크로율 100%, 호텔델루나 김규리 본문

이슈/연예인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 아역배우 김규리, 아이유 싱크로율 100%, 호텔델루나 김규리

yummyrabit 2019. 9. 9. 20:54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너무 귀여운 아역배우

김규리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김규리양은 요즘 드라마 cf 등

많은 곳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앞으로 얼마 안 있으면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하는데요

제가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마침 이번에 김규리 양이 출연한다고 해서

정말 신기했어요!!

김규리양은 cf에서도 많이 활동했는데요

대표적으로 킨더조이나 교보AXA 등이 있습니다.

cf에서도 종종 어? 하면서 봤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이렇게 사진으로보니까 더 반갑네요~

김규리양은 최근에 호텔델루나에서

아이유씨의 아역으로 나왔던거 다들 아시나요??

와~~ 정말 깜짝놀랬잖아요 ㅠㅠㅠ

아이유 어릴 때 모습이랑 너무너무 똑같아서요 ㅎㅎㅎ

이 사진을 보면 정말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완전 싱크로율이 100%에요...

사진이 정말 너무 잘 나왔죠??ㅎㅎㅎ

너무 어린 나이인데도 너무 멋지네요 ㅎㅎ

한편으로는 조금 걱정도 되더라구요~~

너무 아이유씨와 비교되면서

나중에 꼬리표가 붙을 수도 있을까봐요 ㅠㅠ

그래도 김규리양은 잘 할거라고 믿어요 ㅎㅎ

연기하는 걸 보면

정말 어리지만 나이에 맞지 않게 잘하는 거 같더라구요~

앞으로 계속 연기를 하며서

자신만의 색깔로 꿋꿋하게 나아갔으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