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방법 정지소. 정지소 나이. 정지소 인스타. 영화 기생충 본문

이슈/연예인

방법 정지소. 정지소 나이. 정지소 인스타. 영화 기생충

yummyrabit 2020. 1. 24. 17:32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24일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마 방법의 정지소 씨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부터 말씀드리면

99년 생으로 현재 나이 만 20세 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5kg

그리고 2012년에 MBC에서 메이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정말 어릴 때 부터 연기를 시작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원래 중학교 때까지 꿈이

피겨 스케이팅 선수 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첫 데뷔작인 메이퀸에서

피겨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당~

실제로 피겨 스케이팅 선수 시절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기도 했다니

연기가 아니었어도 정말 대단했을 거 같아요!!ㅎㅎㅎ

 

 

 

 

 

이후 주변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하기로 결심하였는데요

이후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칼과 꽃, 기황후, 하이드 지킬 나

화정, W 등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작년에는 세계적인 영화

기생충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다졌는데요

이 전까지는 현승민 이라는 본명을 쓰고 있다가

기생충으로 활동하면서 예명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작년에 저도 기생충을 너무 재밌게 보았는데요

중간중간 코믹한 장면도 너무 재밌었지만

그 안에서 숨겨져있는 계층간의 불편함도 찾아보면서

봉준호 감독은 정말 천재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

기생충에서 정지소 씨는 다혜 역을 맡아

더러움에 찌들지 않은 순수한 학생을 표현했는데요

사실 요즘에 유먕한 20대 여배우들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이번 계기를 통해

더욱 많은 배우들에게 기회가 왔음 좋겠네요^^

한 가지 신기한 건

영화 기생충에서 이선균 씨와 부녀 관계로 나오는데요!

과거 오레오 광고를 찍을 당시에도

이선균 씨와 부녀 관계로 나왔다네요??

이런 걸 보면

정말 운명인 것 처럼 신기하네요^^

그리고 기생충에서 박소담 씨와는

정신여고에서 같은 동문이라네요^^

이번 tvN에서 방영 예정인 방법 에서는

초능력을 가진 소녀 역을 맡았는데요

사진이나 이름 등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작품에서 핵심 역할을 맡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 촬영한 기생충이 너무 대박이나서

한편으로는 이번 역할에서

정말 큰 부담감을 느낄 것네요...

하지만 그동안 수많은 연기를 해 오면서

많은 경험치를 얻었으니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당!

오히려 기생충 때보다도

더 포텐셜 터질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극중 주인공 역을 맡았으니

이번 계기로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