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방법 진경. 조민수 나이. 마녀 조민수. 이혼 본문

이슈/연예인

방법 진경. 조민수 나이. 마녀 조민수. 이혼

yummyrabit 2020. 1. 27. 22:39

안녕하세요~~

벌써 1월이 마무리 되어가네요...

요즘들어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1월 27일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마 방법 진경 역을 맡은

배우 조민수 씨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965년 생으로 현재 나이 만 54세 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5kg

나이를 보면 정말 믿기지가 않죠??;;;

어떻게 저런 나이에

저런 외모를 갖고 계실 수 있나요 ㅠㅠ

그동안 얼굴하구 몸매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셨나보네요

정말 너무너무 동안이시네요 ㅎㅎㅎ

 

배우 조민수 씨는

1986년 KBS 특채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당시에도 이국적인 혼혈 외모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넘쳐났다고 하네요!!

그 후 수없이 많은 작품들로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해 오셨는데요

대표적인 영화 작품으로는

피에타, 마녀, 관능의 법칙이 있습니다.

피에타는 다들 아시다시피

베니스 영화제에서 황금 사자상을 수여했는데요

사실 외국에서는 유명한데

우리나라에서는 본 사람도 별로 없고

평가가 별로 좋진 않더라구요...

상업적인 영화보다는

오히려 너무 예술적인 영화?라 그런 거 같아요..

저는 오히려 영화 마녀에서

배우 조민수 씨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ㅎㅎㅎ

비록 주인공을 실험하고 폭력적인 악역이지만

전세계 유일한 미친? 과학자로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조민수 씨는 2013년

SBS에서 방영한 결혼의 여신 이후

7년 만의 드라마 인데요

tvN에서 방영할 방법 에서

이번에 진경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극중에서 진종현 회장(극중 성동일)을 보필하는 역할로

영적 컨설팅 회사의 수장으로 직업이 무당이라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가 영적인 것으로

사람을 살인하는 내용을 담았기 때문에

드라마 방법에서

조민수 씨의 역할이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촬영하는 제작진들도 촬영장에서 조민수씨를 보고

등장만으로 분위기가 완전 변해버린다고 할 정도로

주변에 아우라를 풍기는 배우라고 하는데요

그 몰입력과 집중감이 압도적이라고 하네요!!

역시 베니스의 여제라고 할 수 있네요...ㅎㅎ

사실 조민수 씨는 2005년 40세가 되던 해

4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후

4년 후에 이혼을 했는데요

정말 힘들었을 시기를 거쳐

다양한 연기를 통해 한 층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좀 더 특이한 캐릭터들도

매력적인 연기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