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방법 김필성. 배우 김인권 나이. 김인권 약장수. 영화 해운대. 본문

이슈/연예인

방법 김필성. 배우 김인권 나이. 김인권 약장수. 영화 해운대.

yummyrabit 2020. 1. 30. 00:02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드라마 방법에서

김필성 역을 맡은

배우 김인권 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프로필 먼저 살펴보면

1978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만 42세

특이하게도 서울세종고에서

학생회장을 맡았고

동국대 연극학과를 졸업하셨네요^^

그런데 정말 대단한 건

 

1996년도 수능에서

상위 0.8%라는 어마어마한 성적을 갖고 계시네요;;;

하지만 연기에 뜻이 있어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수석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연기 화동을 펼쳤는데요

특히 개그 캐릭터 역을 많이 맡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작으로 가장 기억나는 영화는

해운대 인데요

특히 다리 위에서

운이 너무너무 좋아서 결국 어떻게든 살아남는 장면에서

너무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와는 정 반대의 캐릭터도 보여주곤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영화 히말라야 가 있습니다.

주인공 정우의 절친 역으로

어릴 때 부터 함께 동거동락한 사이로

훈련부터 산에서 죽을 고비도 함께 넘기는 등

감동적인 장면을 많이 보여줬었어요

뿐만 아니라 수없이 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대표적으로

데뷔작인 송어부터 시작해서

조폭 마누라, 말죽거리 잔혹사, 시크릿

초능력자, 방가?방가!, 퀵

광해 왕이 된 남자, 약장수...

정말 많은 작품들을 찍었습니다...

최근에 약장수 라는 영화가 이슈가 되었더라구요??

영화 약장수는

자식들에게 헌신하는 부모님들의 힘들고 외로운 삶을 나타낸 영화입니다.

그런데 평이나 리뷰들을 보면

다들 뭐 마을 대학살...

코리안 조커...

뭐 이런 무시무시한 것들로 써놨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포스터를 보고

슬픈 드라마인줄 알고 있다가

사람들 때문에 다시 보니까 괜히 무서워지고...ㅠㅠㅠ

이런식으로 속이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니더라구요;;;

좀 더 자세히 찾아보니까

뭐 이런 대사들도 써놓고...ㅋㅋㅋㅋ

나중엔 저도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이번에 tvN 드라마 방법에서

배우 김인권씨는 김필성 역을 맡았습니다.

흥신소의 사장이면서

진희(극중 엄지원)와 소진(극중 정지소)를 도와주는 핵심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드라마에서 정말 중요한 역을 맡으셨는데요

하지만 그동안 맡아오신 캐릭터들을 보면

평소에는 진중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조금 덜렁대고 덤벙대는 재밌는 모습도 보여줄 것 같네요 ㅎㅎ

이번 드라마에서

배우 김인권씨의 연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