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청일전자 미쓰리 고은민 #고은민 몸매 #고은민 인스타 #고은민 나이 본문

이슈/연예인

#청일전자 미쓰리 고은민 #고은민 몸매 #고은민 인스타 #고은민 나이

yummyrabit 2019. 9. 25. 00: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일전자 미쓰리에 출연하는

고은민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고은민씨는 89년생으로

현재...30...세?? 라구 하네요...

와 사진보면 정말 안 믿기는데 ㅠㅠㅠ

너무 이쁘시고 동안이라 몰랐네요 ㅎㅎ

고은민씨는 한국예술종합하굑를 졸업했구요~

현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네요!

그리고 2013년에

'네버다이 버터플라이'로 데뷔를 하셨다고 하네요~~

이전에 독립영화로 나왔었는데요

거기서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었네요^^

이후 고은민씨는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했는데요

독립영화를 시작으로

'아일라', '텐더 앤 윗치' 등의 영화도 촬영하셨구요~~

드라마로는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이 있었네요!!

사실 다른 작품들은 잘 모르겠는데..ㅎㅎㅎ

고백부부는 저도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이었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고은민씨를 다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것저것 검색해 보니까

고은민씨가 갤럭시 노트 7 광고도 촬영했더라구요~~

그 당시 제품이 불의의 사고로...ㅠ

잘되진 않아서 많이 힘들었을 거에요 ㅠㅠ

이렇게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계신

고은민 님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 활동하시면서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길 기대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