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나의나라 조이현 #조이현 몸매 #조이현 인스타 #조이현 나이 #JYP소속 연예인 본문

이슈/연예인

#나의나라 조이현 #조이현 몸매 #조이현 인스타 #조이현 나이 #JYP소속 연예인

yummyrabit 2019. 10. 4. 12:0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나라에 출연하실

조이현님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해요~~

정말 이쁘시죵?ㅎㅎㅎ

조이현님은 99년생으로

현재 만 19세네요!!

2017년에 웹드라마

'복수노트'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셨더라구요!

그리고 찾아보니까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중이었는데

현재는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중이네요!

아티스트 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씨 등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조이현씨는 이후에도

'썰스데이 시즌3', '배드파파', '나쁜형사'

등의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해왔네요~~

그리고 마침내 이번에 나의나라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최근에는

영화 '변신'에서도 활동하셨구요

뿐만아니라

조현아님이나 장우영님의

뮤직비디오에서도 활동하셨더라구요~~

다방면으로 정말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시네요!!

사실 조이현씨는 JYP 연습생을

고등학교 때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혹독하게 연습생과정을 거쳐서

지금의 이렇게 멋진 배우가

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앞으로도 조이현씨의 활동

열심히 응원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