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 권나라 나이. 권나라 여신짤. 권나라 이종석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 권나라 나이. 권나라 여신짤. 권나라 이종석

yummyrabit 2020. 1. 16. 2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말에 JTBC에서 방영하는

이태원클라쓰

그리고 오수아 역을 맡은

권나라 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권나라 씨는 정말정말 유명하신 분이죠 ㅎㅎ

배우로 활동하기 이전에 아이돌로 활동해 오셨고

 

 

 

 

 

데뷔하자마자 아이돌 여신이라고 했었거든요 ㅎㅎ

얼굴부터 몸매까지 정말 완벽 그자체 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보면 나라씨의 여신짤이 돌아다니는 걸

자주 볼 수 있는데요 ㅎㅎㅎ

사실 키가 172cm 인데도 비율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180cm 아니냐고 오해하기도 한다네요

 

 

 

 

 

사실 얼굴도 얼핏 보면 아이돌이 아니라

배우가 아니냐는 말을 더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잡다한 말을 너무 많이 했네요...ㅎㅎㅎ

나라씨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을 맡으면서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완전 똑부러지는 스타일의 커리어우먼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자기만을 아낀 나머지 일이 종종 꼬이기도 합니다...

실제 나라씨의 성격은 사실 정반대에요 ㅎㅎ

겉보기에는 까칠해보일수 있는데

사실 굉장히 성실하고, 애교도 정말 많은 순둥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배우로서 활동한 내역을 보면

정말 상당해요 ㅎㅎㅎ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

다양한 곳에서 조, 주연을 맡아 오셨어요!

매번 드라마에 나올 때마다

뛰어난 매모로 볼때마다 멍때리면서 본 거 같네요 ㅎㅎㅎ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면서

많은 부분에서 상도 많이 받았네요 ㅎㅎ

한때 정말 유명했던 건 맛있는 참 브랜드인데요

소주 광고 모델로서 술집에서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술광고 인데도 볼때마다 상쾌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사실 방송쪽으로 얘기하면

너무나 출연도 많이하시고

이제는 배테랑 배우라 해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곳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이태원클라쓰를 통해서

더욱 새롭고 신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