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나이. 김다미 데뷔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나이. 김다미 데뷔

yummyrabit 2020. 1. 16. 2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31일 JTBC에서 방영 예정인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을 맡은

김다미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작 웹툰


 

사실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이 원작인 드마라 인데요

네이버가 아닌 다음 웹툰!! 에서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저 역시 이태원 클라쓰를 웹툰으로 먼저 접했는데요

처음 보자마자 너무 스토리 재미있어서...

 

 

 

 

 

 

 

하루만에 웹툰을 다 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결국!! 이렇게 드라마까지 나오다니 감동...ㅎㅎ

너무 저 혼자 신나있었던 거 같네요 ㅎㅎㅎ

 

 

 

 

 

 


프로필. 나이. 데뷔작.


 

그럼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씨의 프로필을 소개할께요

 

나이는 현재 만 24세로 95년생 입니다.

키는 170cm이고 오빠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얼굴만 보면 정말 애기처럼 귀여운데

정말 동안인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키도 저엉말 크시네요;;; 부러워 ㅠㅠ

 

김다미씨는 2017년 독립영화로 데뷔하였습니다.

제목은 2017 동명이인 프로젝트 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캐릭터.


 

이태원클라쓰에서 조이서는 정말 특이한 캐릭터에요

머리 좋고, 운동 잘하고, 모든 것에서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조이서는 소시오패스라는 거에요...

 

 

듣기만 해도 걱정되는 단어인데요...

하지만 주인공인 박새로이를 만나면서 점점 변해가는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입체적인 성격을 가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영화 마녀


 

배우 김다미 씨는 제작년에 마녀라는 영화를 통해 유명세를 떨쳤는데요

그 당시 수십개의 상을 휩쓸 정도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사실 배우의 길을 걷기 이전에 모델 활동을 꾸준히 해 왔습니다.

특히 다미씨는 무쌍이라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 거 같아요~ㅎㅎㅎ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다미씨는 성격이 내성적 인 것 같더라구요

완전 집순이 성격이라 혼자 지내는 걸 좋아한다 하네요^^

그런 걸 보면 저랑 정말 닮은 거 같아요..ㅎㅎㅎ

그냥 집에서 하루종일 누워서 핸드폰...ㅎ 너무 좋아여 ㅎㅎ

 

 

 

□ 관련글

 

이태원 클라쓰 이호진. 이다윗 나이. 이다윗 남친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이호진 역을 맡은 라이징스타 이다윗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배우 이다윗 94년생 현재 나이 만 25세 키 167cm 이라고 합니다. 사실 배우 이다윗 씨는 아역배우로 활동해오면..

think5min.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장근수. 김동희 나이. 김동희 남친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제가 정말 너무 좋아하는~~ 김동희 씨 입니다!! 김동희 씨는 이번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수 역을 맡았는데요 데뷔한지 얼마 도지 않았는데 벌써 주연도 맡구...ㅎ 간단하게 프..

think5min.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 권나라 나이. 권나라 여신짤. 권나라 이종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말에 JTBC에서 방영하는 이태원클라쓰 그리고 오수아 역을 맡은 권나라 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권나라 씨는 정말정말 유명하신 분이죠 ㅎㅎ 배우로 활동하기 이전에 아이돌로..

think5min.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최승권. 류경수 나이. 류경수 데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최승권 역을 맡은 배우 류경수 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류경수 님의 프로필부터 말씀드릴께요~ 류경수 나이 현재 만 27세로 1992년 생 입니다. 현재 화이브라..

think5min.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