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장근수. 김동희 나이. 김동희 남친짤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장근수. 김동희 나이. 김동희 남친짤

yummyrabit 2020. 1. 16. 21:4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제가 정말 너무 좋아하는~~

김동희 씨 입니다!!

김동희 씨는 이번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수 역을 맡았는데요

데뷔한지 얼마 도지 않았는데

벌써 주연도 맡구...ㅎ

 

 

 

 

 

간단하게 프로필을 설명드리자면

현재 나이는 만 20세, 99년생 이라고 합니다.

키는 179cm, 혈액형은 AB형 이라고 하네요^^

작년에 사실 스카이캐슬로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거기서 차서준 역을 맡으면서

아빠한테 꾸중 들을 때 정말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너무 감정이입이 되는...ㅠ

 

 

 

 

그런데 사실 김동희 군은 이미 그 전에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구 있었어요^^

특히나 젊은 10대들에게 유명세를 타서

아이돌과 같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이태원 클라쓰에서 김동희 군은

형과 배다른 어머니에게서 자라

어릴 때 부터 가족들에게 차별 받는 캐릭터라구 하더라구요 ㅠㅠ

거기에다가 주인공과 러브라인이 될

여주인공을 혼자 짝사랑까지....흑....

주인공과 같은 편인줄 알았는데

정말 완전 불쌍한 캐릭터인데...

벌써부터 맘이 아프네요 ㅠㅠ

하지만 그만큼 입체적

인 캐릭터 모습을 보여주면서

더욱 더 그 모습에 빠져들 거란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김동희 군은 특이하게 소속사가

JYP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사실 JYP하면 많은 유명한 아이돌 가수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연기자 분들도 많이 있어라구요!

알면 알수록 정말 신기하고 대단한 회사네요 ㅎㅎ

사실 동희군은 먼저 JYP에 들어갈 생각이 없었어요ㅎ

대학 입시 시험을 보러가는 중에

대학교 앞에서 무려 두 번이나

JYP 직원에게 캐스팅 당했다고 하네요

역시 우리 동희군 ㅎㅎㅎ

그 덕에 JYP에 들어가서 승승장구 할 수 있었구요 ㅎㅎ

사실 대뷔한지 얼마 안되어서 많이 걱정되는 것도 많네요...

하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기활동을 하면서

앞으로도 우리 동희군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ㅎㅎ

다양한 연기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서 볼 수 있길 바랄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