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이주영 나이. 이주영 데뷔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이주영 나이. 이주영 데뷔

yummyrabit 2020. 1. 17. 20:2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을 맡은

이주영 씨 입니다.

극중 마현이 역은

자신에게 나름 사연이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작고 여리여리한 체구를 가지고 있지만

까칠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가게 매니저 역할을 하는

조이서가 싫어한다고 하네요 ㅠㅠ

사실 저는 미리 웹툰을 봐서 서로에 대한 사연을 알고 있어서

더욱 캐릭터들에게 정감이 가고 맘도 아프네요 ㅠㅠ

 

여기서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그냥 옆에서 다독여주면서 함께 울고 싶네요 ㅠㅠ

처음엔 직원들과 마음이 안 맞고

혼자 튀는 성향이 두드러지만

드라마가 흘러가면서 서로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함께 공감해서 결국에는 잘~~~지내겠죠?ㅎㅎㅎ

어서 빨리 드라마를 통해 만나보고 싶네요 ㅎㅎ

이주영 씨는 2012년에 영화 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드라마에서는

역도요정 김복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많은 곳에서 연기 활동으 펼쳤는데요

신기한 것은 뮤직비디오에 자주 등장하셨더라구요~

f(X)의 12:25

레드벨벳의 세가지 소원

그리고 최근에는 크러쉬의

with you 까지...

많은 곳에서 독특한 연기를 펼치셨네요^^

주영씨는 학창시절 독서를 정말 좋아했다고 해요~

야자시간에 몰래 책을 빌려 읽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ㅎㅎ

덕분에 특별히 책을 한번에 많이 빌릴 수 있는

특혜까지 얻었다고도 하네요...^^

저는 어릴 때 본 책이라곤 만화책...뿐인뎅...ㅎㅎ

주영씨는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사람으로도 유명해요!!

특히 여성혐오를 반대하는데 목소리를 내고 있는데요

정말 멋지신 일을 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다들 그런쪽에 민감해서 얘기를 못하는데

자신의 생각을 자랑스럽게 말하는 건

아무나 못하는 일이죠...ㅎㅎㅎ

이주영 씨의 앞으로의 활동도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