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본 대로 말하라 한이수. 이시원 나이. 이시원 멘사. 이시원 학력 본문

이슈/연예인

본 대로 말하라 한이수. 이시원 나이. 이시원 멘사. 이시원 학력

yummyrabit 2020. 1. 19. 19:29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본대로 말하라 한이수 역을 맡은

배우 이시원 씨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간단한 프로필 먼저 설명드릴께요^^

현재 나이는 만 32세로

87년생 입니당

 

 

 

 

 

키는 166cm, 몸무게 45kg 인데요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얼굴로

동안미모를 자랑하시네요 ㅎㅎㅎ

첫 드라마 데뷔는 2012년에

KBS 드라마 대왕의 꿈 입니다.

시원씨 본명은 그대로 이시원 이 맞는데요

그 영어 홍보하시는 그 분 이랑 이름이 똑같아서;;

 

 

 

 

 

좀 헷갈릴수도 있는데 ㅋㅋㅋㅋ

사실 이분이 그보다 훨씬 이전에 제대로 활동해오셨으니!!

이시원씨 하면 배우 이시원씨를 떠올려 주셨으면 하네용 ㅎㅎㅎ

배우 이시원 씨는 드라마 영화 등에서 수없이 많이 활동하셨는데요

대표적으로

닥터 프로스트, 미생, 뷰티풀 마인드, 추리의 여왕, 알함드라 궁전의 추억...

그리고 작년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백꽃 필 무렵 까지!!

정말 왠만한 드라마에서

안 나온 곳이 없을 정도로 활동을 많이 하셨더라구용....!!

또 제작년에는 문제적 남자에서

뛰어난 머리를 자랑하셨는데요

사실 알고보니까

이시원 씨는 멘사 회원이었더라구요....

와...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거기에....머리까지...

정말 완벽한 엄친딸이네요 ㅠㅠㅠ

특히 방송에서 보면서

발명가이신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특허 출원까지 했을 정도이니.....대단해요 정말 ㅎㅎㅎ

사실 이시원씨는

서울대 경영학과 + 서울대 대학원 석사 까지...

나왔다는 것은 안비밀이에요 ^^

본대로 말하라에서

극중 이시원씨는 한이수역을 맡으며

귀엽고 발랄한 성격을 갖은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내에서는 장혁씨의 약혼자 역을 맡으면서

괴팍한 장혁씨를 그 누구보다 잘 다룰줄 아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드라마에서 이시원씨의 연기를 기대할께요!!

그럼 안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