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본대로 말하라 이지민. 유희제 나이. 유희제 인스타 본문

이슈/연예인

본대로 말하라 이지민. 유희제 나이. 유희제 인스타

yummyrabit 2020. 1. 19. 21:54

안녕하세요~~

1월 19일 오늘은!

본대로 말하라 이지민 역을 맡은

배우 유희제 씨를 소개할께요~~

배우 유희제 나이 만 29세

키 178cm, 몸무게 67kg 으로

서울예대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희제 씨는 사실

연극배우 출신인데요

2013년에 호기심 이라는 연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수많은 연극 활동을 거쳐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대표 드라마로는

송곳,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이 있구요ㅎㅎ

영화에서는

지워야 산다, 너의 결혼식, 롱 리브 더 킹 그리고 광대들이 있습니다.

유희제 씨는 아직 영화나 드라마에서

큰 역을 맡지 못했는데요

하지만 오랜 연극활동으로

누구보다도 연기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본대로 말하라에서

저도 누구보다 유희제씨의 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본대로 말하라에서 유희제씨의 역은

극중 이지민 역으로 나와서

광역수사대 내에서 머리도 좋고, 원칙을 중요시 하는

팀 내에서 스마트한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확실히 이미지가 냉철한 분석력을 갖은?ㅎㅎ

그런 역을 잘 소화하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저는 이전에 개봉한 롱리브더킹을 보면서

어? 저 깡패역 누구지??

하고 좀 놀랐던 부분이 있었어요...

어떻게 보면 단순하고 무식한 깡패 역할일지 몰라도

누구보다 감정을 잘 드러내고

확실한 캐릭터를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영화에서 나오는 연기를 보면서

가끔 화나서 욱 하곤 했었는데요 ㅎㅎㅎ

그 연기때문에 제가 너무 몰입해서 정말 화가 날 정도였다면

그게 그 배우의 능력을 잘 쓴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유희제씨는 현재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같읕 동료 배우에는

고성희, 권율, 변요한, 엄정화, 윤계상 이하늬, 조진웅 등

요즘 대세 배우들만 모인 것 같네요;;

이번에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통해

함께 일하는 배우들과 더욱 성장해 나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