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이호진. 이다윗 나이. 이다윗 남친짤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이호진. 이다윗 나이. 이다윗 남친짤

yummyrabit 2020. 1. 20. 19: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이호진 역을 맡은

라이징스타 이다윗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프로필. 키. 나이. 아역 배우 출신


 

배우 이다윗 94년생 현재 나이 만 25세

키 167cm 이라고 합니다.

사실 배우 이다윗 씨는 아역배우로 활동해오면서

누구보다 연기 경력이 긴데요

 

 

2003년 KBS에서 드라마 무인시대

최우 역을 맡으면서 데뷔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이전에도 몇 번 연기를 했었는데 단역 역할 위주였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연기홛동을 시작한 건무인시대 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대표작. 영화. 드라마.


 


어쨌든 이다윗 씨는 그 이후로 엄청나게 많은 곳에서
연기활동을 펼쳤는데요!

 

우선 대표 영화 작품으로는

고지전, 최종병기 활, 더 테러 라이브, 군도,

남한산성, 스윙키즈, 사바....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에 출연하셨네요 ㅎㅎㅎ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열심히 활동하셨습니다.

 

왕의 여자, 이산, 일지메, 전설의 고향

구가의 서, 싸우자 귀신아, 구해줘 등

 

드라마도 정말 많이 찍으셨네요....

사실 방금 제가 말한건 절반도 안 되네요...!!

 

 


호텔 델루나 설지원. god 뮤비.


 

특히 작년에는 호텔 델루나에서 설지원 역을 맡음으로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비록 주인공을 괴롭히는 나쁜 역으로 나왔지만

뛰어난 연기 실력을 펼치며

대중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에는 god의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당

순수하고 철없는 아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너무 훈훈한 마음이 들더라구요...ㅎㅎ

 

 

 


이태원 클라스 이호진.


 

배우 이다윗 씨는 이태원 클라스에서

이호진 역을 맡으면서 전교 1등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근원에게 이유없는 괴롭힘을 당했고

보기에는 순수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냉철하고 집요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안보현 나이. 안보현 근육

안녕하세용~~ 2020년 1월 20일 오늘의 배우는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역을 맡은 배우 안보현 입니다. 우선 배우 안보현씨의 간단한 프로필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안보현 88년생 나이 만 31세 키 187cm, 몸무게 75..

think5min.tistory.com

 


확실히 어릴 때 부터 다양한 연기활동을 해와서인지

다윗씨의 연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네요..

이태원 클라쓰는 제가 정말 재밌게 본 웹툰 중 하나로

그 누구보다 기대감이 정말 크네요 ㅎㅎ

 

 

비록 다윗씨가 연기하는 이호진 이라느 캐릭터가

주연급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주인공과 어렸을 때 부터 절친한 사이로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조력자로 그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다윗 씨라면 그 누구보다도

이호진 역을 잘 살릴 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