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하이에나 부현아. 박세진 나이. 박세진 몸매 본문

이슈/연예인

하이에나 부현아. 박세진 나이. 박세진 몸매

yummyrabit 2020. 1. 21. 20:17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겨울 날씨가 너무 좋아서

조금 추워도 밖에 돌아다니면 기분이 좋네요^^

1월 21일 오늘의 포스팅은

배우 박세진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96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만 23세 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50kg

사실 박세진씨는 연기자이기도 하지만

모델로서 활동하고 계신데요

누구보다 월등한 키와 몸매를 갖고 있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여라 사진들을 보면

 

그냥 찍어도 화보같은 사진들이 있네요...ㅎㅎ

너무나 부럽네요 ㅠㅠㅠ

박세진씨는 2016년에

JTBC에서 마녀보감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면서

웹드라마 천년째 연애중, 마이 런웨이를 거쳐

피규어 러브, 미성년 등 다양한 작품을 연기해 왔습니다.

특히 작년에 미성년이라는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윤아 라는 주연 역을 맡아

부모님 밑에서 불륜이라는 힘든 역경을 겪으면서

아름답게 성인이 되어가는 캐릭터를 잘 소화했더라구요

물론 당시 신인 연기배우이기 때문에

다들 걱정하면서 영화를 봤을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오히려 그런 점이

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만큼 새로운 느낌을 주는 신선한 배우라는 뜻이겠네요 ㅎㅎ

배우 박세진씨는 미성년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결국 대종상에서 신인상 후보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서 누구보다 윤아 역을 걱정하고 기대했던 관객으로서

한 명의 팬으로서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2월 21일

박세진 씨는 SBS 하이에나에서 부현아 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송&김 시니어 어쏘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머리도 외모도 모든 게 완벽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신념대로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실행에 옮겨 반드시 성공해내고 마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물불 안가리고 돌진하는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그런 매력적인 면도 있다고 합니다!

박세진씨는 모델 출신이다보니 샤프하고 날카로운 이미지까지

정말 잘 소화할 것 같은데요~~

스마트한 모습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좀 더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은 연기활동 속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방향을 잃지 않고

꾸준히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나아갈 수 있는

그런 흔들림 없는 배우가 되었습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