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안보현 나이. 안보현 근육 본문

이슈/연예인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안보현 나이. 안보현 근육

yummyrabit 2020. 1. 20. 20:16

안녕하세용~~

2020년 1월 20일

오늘의 배우는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역을 맡은

배우 안보현 입니다.

우선 배우 안보현씨의

간단한 프로필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안보현 88년생 나이 만 31세

키 187cm, 몸무게 75kg

 

 

 

 

연예인으로서 활동한 것은

배우가 아닌 모델로서 시작했다고 합니당!!

확실히 보면 볼수록

이목구비도 뚜렷하시고, 키도 몸매도 완벽....ㅎ하시네용ㅎㅎㅎㅎ

근육질 몸매를 보면 웃음이 절로 나네요^^

 

 

 

 

안보현씨는 모델로 활동을 해오다가

2015년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으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한 배우 연기활동을 펼쳤는데요

대표적으로

태양의 후예, 숨바꼭질, 독고 리와인드 등이 있습니다.

이전에 태양의 후예를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여기서 안보현씨가 극중 임광남 역을 맡았습니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드라마라 몇 번이고 봤는데

계속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안보현씨를 알게 되면서

이제야 알아보게 됐네요...

누구보다 태양의 후예를 열심히 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태양의후예 덕후가 되려면 멀었나 보네요...ㅎㅎ

당시 태양의 후예에서도 뛰어난 연기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가 눈썰미가 정말 낮은걸로...

사실 안보현씨는 어릴 때 부터

복싱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냥 단순히 배운 정도가 아니라...

중고등학교 때 아마추어 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 대표선수로 활동했을 정도였으니까...

그리고 전국대회 금메달이면...

운동이면 운동...

연기면 연기...

얼굴이면 얼굴...

정말 무엇하나 빠지지 않고

모든걸 갖춘 완벽한 남자네요...ㅎㅎㅎ

배우 안보현 씨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캐릭터 장근원을 맡게 되었는데요

금수저에 이기주의자에 완전 망나니 사고뭉치에

그냥 전형적인 완전 나쁜 악당으로 나오게 됩니다...

(오히려 우리는 그런 매력에 빠지게 될 수도...ㅎㅎ)

어릴 때 부터 주인공인 새로이와

사이가 좋지 않은채로 드라마가 시작되는데요

장 회장의 후계자로서

앞으로 주인공 앞길에 큰 걸림돌이 될 거 같네요!!

극중에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악당역할을 맡게 되면서

악당으로서의 역할도 사실 기대가 되는데요

제대로 악당인 만큼 주인공이 더 힘들어하고

그만큼 그걸 극복하고 나아갈 때

주인공을 바라보는 저의 짜릿함은 배가 될테니까요^^ㅎㅎ

앞으로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시길 바랄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