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하이에나 박주호. 홍기준 나이. 스토브리그 장진우 본문

이슈/연예인

하이에나 박주호. 홍기준 나이. 스토브리그 장진우

yummyrabit 2020. 1. 22. 21:3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하이에나 박주호 역을 맡은

배우 홍기준 씨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프로필부터 말씀드리면

1978년 생으로 현재 나이 만 41세

2004년 영화 '사스, 여름 음행을 피하는 신학생 부부 입술의 말

이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프로필에서 특이한 게 있었는데

바로 학력을 보고 좀 놀랐어요

쉐프킨 연극대학교에서 연기과를 졸업하고

슈우킨 연극대학교에서 대학원 석사를 취득하셨네요 ㅎㅎㅎ

 

 

 

 

처음 들어보는 외국 대학교라 어딘가 했더니

러시아 국립 대학교라고 하네요^^

많은 연예인 분들을 봐왔지만

이렇게  러시아 대학교에서 연기를 공부하신 분은

처음인 거 같네요...

정말 그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거 같아요 ㅎㅎ

외국 유학으로 연기를 할 정도니...!!

배우 홍기준씨는 그동안 다양한 연기활동을 펼쳤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천하장사 마돈나,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박수건달

인천상륙작전, 공작, 롱리브더킹 등이 있습니다.

역시 엄청난 내공으로 연기생활을 해 오신게

조금만 들어봐도 확 느껴지네요 ㅎㅎㅎ

특히 배우 홍기준 씨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신스틸러로 인기를 날렸는데요!

실제 형사보다 더더욱 형사같은 모습으로

영화에 완전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 버리시더라구요...

저도 영화를 보면서 너무 자연스러운 연기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멍하니 보게되었네요^^

또한 대표 드라마 작품으로는

추리의 여왕, 킹덤, 스토브리그 가 있습니다.

요즘 또 SBS에서 스토브리그가

대세잖아요~~!!

홍기준씨는 스토브리그에서 극중

장진우 역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ㅎㅎ

팀에서 최고참 역할을 맡으면서

많은 팀원들에게 듬직한 노릇을 하고 있는데요

누구보다도 슬럼프에 힘들어 했지만

열정으로 그 과정을 잘 견뎌내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ㅎㅎ

홍기준 씨는 이번 하이에나에서

박주호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형사역을 맡게 되었는데

워낙 말주변이 없어서 주변에서 이상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형사인데도 사람을 죽였냐느니...

말도 없고 인상이 하두 무서운 캐릭터로 열연하신다고 합니다.

홍기준씨는 그 특유의 분위기와

몰입할 때의 압도적인 표정연기가 정말 매력적인데요

앞으로 하이에나 에서도 멋진 연기를 통해

스토리에 긴박감과 스릴러를 더해주길 기원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