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하이에나 이지은. 오경화 나이. 오경화 키. 배우프로젝트 60초 본문

이슈/연예인

하이에나 이지은. 오경화 나이. 오경화 키. 배우프로젝트 60초

yummyrabit 2020. 1. 22. 20:58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22일

어느덧 설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모두들 좀만 더 힘내고 즐거운 설까지 화이팅~~

오늘의 포스팅은 하이에나 이지은 역을 맡은

배우 오경화 입니다.

그럼 먼저 간단하게

오경화씨의 프로필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생으로 나이 만 27세

키 169cm 입니다.

풋풋한 얼굴로 드라마에서 귀여운 역할을 주로 맡았더라구요~

가끔은 똘똘하면서 다부진 역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배우 오경화씨는 영화계에서 꾸준히 활동해 왔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걷기왕, 임을 위한 행진곡, 오목소녀

공작 그리고 스윙키즈가 있습니다.

아직 단역을 주로 맡는 배우였지만

그 존재감 만큼은 주연배우 못지 않는다고 하네요~~

제작년 12월에는 배우 권해효 씨가 주최한

배우 프로젝트 60초 독백 페스티벌에 참가하였습니다.

6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배우로서의 역량을 최대한 표출하고 심사를 받았는데요

거기에서 당당하게 2등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죠?ㅎㅎㅎ

당시 총 지원자수가 무려 1,440명 이었어요...

예선에 통과한 27명의 연기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최고 연기를 펼치며

결국 최종 2등을 차지하게 되었답니다~~

이번 자리가 많은 배우들에게

정말 큰 기회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연예인들 그리고 배우들이 진짜 수두룩하지만

정말 그 중에서 관심을 받는 사람은 몇 명 없거든요...

아무리 열정이 많아도 연기 한 번 해보기가

정말 힘든 요즘 시대인데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준 권해효씨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ㅎㅎㅎ

여튼 배우 프로젝트에 참가하여

2등 까지 차지하셨으니

오경화씨의 연기력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2월 21일 방영할 하이에나에서

오경화 씨는 이번에 이지은 역할을 맡았는데요

평소 감정을 얼굴에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인데요

극중에서 이혜수씨의 비서를 맡았다고 하네요!!

학력은 고졸이지만, 그 누구보다 일을 완벽하고 깔끔하게 처리해서

어느 회사에 가던 가장 뽑고 싶은 순위 1위라고 하네요 ㅎㅎㅎ

그만큼 일로써는 넘사벽이네요 ㅎㅎ

이번 하이에나를 통해서

또 하나의 캐릭터를 연기해주실 오경화 배우님

앞으로도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면서

브라운관을 통해 다양하고 새롭고 그리고 재밌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