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생일편지 고건한, 고건한 나이, 고건한 녹두전, 고건한 사진 본문

이슈/연예인

생일편지 고건한, 고건한 나이, 고건한 녹두전, 고건한 사진

yummyrabit 2019. 9. 1. 14:06

안녕하세요~~

벌써 여름이 끝나고 가을 날씨가 찾아올 정도로

기온이 서늘해졌는데요~

곧 있으면 추석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추석에 방영하는 '생일편지'라는

드라마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고건한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본명은 김민규씨 입니다!

대구 출신이구요, 88년생으로 현재 30세 이세요~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오셨다고 하네요!

데뷔는 2011년에 '안티고네'라는 작품으로 연극활동을 하셨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류혜린, 윤홍빈, 이건우 씨가 같은 소속사에 있네요

출연한 영화로는 투혼, 친구 2 등이 있구요

드라마에선 신의퀴즈4, 쌈마이웨이, 검법남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시고 있어요

그리고 향후 예정작인 '조선로코 녹두전'

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 드라마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래도 오늘은 생일편지 드라마에 대해서 조금 설명 드릴께요!

드라마 생일편지는

주인공이 첫사랑에게 받은 생일편지를 통해

1945년에 히로시마에서 발생한 사건을 회상하게 되는 드라마 입니다.

간단한 스토리 설명만 봐도

정말 감동 철철 몰려오는 느낌인데요...

고건한씨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생일편지는 수요일, 목요일

2편의 단편 드라마라고 합니다

전소민, 전무송, 정연숙, 송건희, 조수민 씨가

함께 출연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