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비긴어게인3 적재, 적재 아이유, 가수 적재, 적재 나이, 타투 본문

이슈/연예인

비긴어게인3 적재, 적재 아이유, 가수 적재, 적재 나이, 타투

yummyrabit 2019. 8. 30. 00:3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적재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최근에 비긴어게인3에서 많은 가수들이 나왔는데요

대표적으로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김필 등

다양한 분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비긴어게인3 두 번째 시즌으로

새로운 가수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번에는 이적, 태현, 폴킴, 김현우 그리고 적재씨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이적씨는 정말 좋아해요 >ㅡ<

하지만 최근 들어 눈에 띄게 부상하는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적재씨에요!!

최근에 아이유씨가 언급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때 적재씨의 노래

'타투'가 언급되면서 화자가 되었습니다.

들어보니 정말 감미롭고 좋은 노래더라구요~

그러면 간단하게 적재씨에대해 소개해 볼께요!

본명은 정재원 입니다

89년 생으로, 현제 만 30세네요^^

오래 전부터 기타리스트로 활동해 왔는데요,

이미 2009년도에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적재씨는 나란놈, Fine, Sketchy를 거쳐

최근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

타투, 그리고 열여덟의 순간 ost를 작업했는데요

이번에 jtbc에서 방송하는 열여덟의 순간에서

정말 좋은곡이라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역시 실력파 가수라는 걸 다들 알아보나 봅니다^^

좋은 노래를 작곡하면서 많이 감동받았어요 ㅎㅎ

앞으로 비긴어게인에서 적재씨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저도 옆에서 열심히 앨범 들으면서 응원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