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일진에게 찍혔을때 강율, 강율 남친짤, 강율 인스타, 강율 나이 본문

이슈/연예인

일진에게 찍혔을때 강율, 강율 남친짤, 강율 인스타, 강율 나이

yummyrabit 2019. 8. 28. 23:30

안녕하세요~~아직 여름인데 요즘들어 기온이 뚝!

떨어진 기분이 드네요 O3O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바로 강율님 이십니다!!

강율님은 요즘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에서 맹활약 중이에요

지현호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데요

매력적인 일진같은 나쁜남자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_<

연기할 때 보면 너무 설레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보면 정말 고등학생인가 헷갈릴 정도로

완전 동안이세요 ㅠㅠㅠ

너무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ㅎㅎ

사실 강율씨는 93년생으로

현재 만 26세라고 합니다...

와... 완전 동안이세요ㅠㅠ

'일진에게 찍혔을때'는

주인공이 우연히 프사를 걸어놨는데

알고보니, 같은 반 일진의 사진이고...

일이 꼬이면서 시작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으아...생각만 해도 어지럽네요 ㅠㅠ

강율님은 현재 더킴컴퍼니 소속사에 속해있습니다.

미스터 기간제에서 활동하시는 병헌님 뿐만 아니라

김원식, 김소민, 김종문 님 등

많은 연기 연극단원 분들이 속해 있습니다.

저는 드라마에서 특히 이은재님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둘 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ㅎ

최근 들어, 웹드라마가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행하는 게 바로 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입니다.

15부작 완결 웹드라마인데요

벌써 몇화가 안남아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천천히 곱씹으면서 봐야겠어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