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타인은 지옥이다 안은진, 안은진 몸매, 안은진 qm6, 안은진 유병재 본문

이슈/연예인

타인은 지옥이다 안은진, 안은진 몸매, 안은진 qm6, 안은진 유병재

yummyrabit 2019. 8. 27. 20:48

안녕하세요~~오늘은 안은진 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안은진씨의 소개부터 할께요!!

안은진 씨는 91년 생으로, 현재 만 28세 입니다.

정말 동안이신 거 같아요 ㅎㅎㅎ

같은 91년생으로는

김고은씨, 정혜성씨, 왕대륙 씨가 있네욯

소속사는 이매진아시아 라고 합니다.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유동근, 전인화, 심은진, 류화영 씨가 있네요~

얼마 전 안은진씨는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qm6 자동차 광고를 유병재씨와 함께 촬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 때 미녀 qm6 광고모델로 이슈가 되기도 했구요 ㅎㅎ

정말 볼수록 이쁘고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아요~

안은진씨는 최근들어서 많은 작품에 나왔는데요

국민 여러분, 빙의,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작품도 있네요!

저도 라이프를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ㅎㅎ

사실 안은진씨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매력적이신 거 같아요

배우뿐만 아니라 뮤지컬도 함께 활동하시다니..

이미 안은진씨는 배우 이전에

다양한 작품으로 뮤지컬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안은진씨를 뵈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