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머니게임 진마리. 미람 나이. 미람 키 본문

이슈/연예인

머니게임 진마리. 미람 나이. 미람 키

yummyrabit 2020. 1. 13. 23:41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15일 tv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머니게임에 배우 미람 이 등장한다는 소식을 듣고

미람 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미람 에 프로필을 확인하면

미람 키 160cm, 미람 몸무게 48kg 입니다.

미람 본명 김민경이라고 하는데요

미람 생년월일은 1989년 2월 4일 으로

현재 2020년 기준으로 만 30세 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나이가 어려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미람 데뷔 작품은 영화 귀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멜로가 체질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배우 미람은 배우 이유리와 함께 MBC 연예대상에 출연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레드카펫을 걸었습니다.

그날, 많은 사람들이 이유리와 미람의 아름다운 몸매를 부러워 했습니다.

이대로 승승장구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한껏 멜로가 체질에서 연기력을 뽐낸 배우 미람은

이번 1월 15일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진마리 역으로 출연하여

다시 한 번 연기력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맡게 된 진마리 역은

전문 방송사에서 활동하는 20대 경제부 기자로

극중 심은경씨와 친구역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심은경씨와 경쟁 상대이기도 하지만

오히려 그것 때문에 미안한 마음 또한 갖고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열연하는 미람님을 보면서

짠한 마음도 많이 느끼실 거라고 생각해요..

집안의 어려운 생활 형편을 혼자서 책임지는

멋진 소녀 가장으로 나오기도 하거든요 ㅎㅎ

자신의 힘으로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정말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이겨내는

그런 가슴 뭉클한 장면들이 많이 나올 거라고 생각해요

배우 미람씨는 주변에서 친절한 성격으로도 유명합니다.

아무리 힘든 촬영이 있더라도!!

근처 스텝, 제작진, 배우들을 먼저 신경쓰는

그런 마음 따뜻한 배우네요 '3'

멋진 연기력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미람씨를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만나뵐 수 이씩를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