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모두의 거짓말 김시은 #미스터션샤인 김시은 #김시은 몸매 #김시은 나이 #영화배우 김시은 본문

이슈/연예인

#모두의 거짓말 김시은 #미스터션샤인 김시은 #김시은 몸매 #김시은 나이 #영화배우 김시은

yummyrabit 2019. 10. 5. 20: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으로 방영될

'모두의 거짓말' 김시은씨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김시은씨에 대해 헷갈려하실 거 같더라구요~

동명이인이 한 두 명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영화배우 김시은'으로 검색하면 되더라구요!

김시은씨는 현재 87년생으로

만 32세 이십니당!!

완전 동안이신 거 같아요 ㅎㅎㅎ

다들 헷갈릴수도 있는게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좋아하면 울리는'이라는 작품에서도

다른 김시은씨가 출연했었거든요~~

그래서 혹시라도 헷갈리시면 안됩니당 ㅎㅎㅎ

위에 있는 사진이 다른 김시은씨에요~~

김시은씨는 정말 많은 활동을 해오셨는데요

정말 많아서 셀 수도 없네요...

대표적인 작품으로 드라마로는

'손 더 게스트', '미스터 션샤인'이 있구요

영화로는

'사자', '내가 사는 세상', '귀향'

그리고 다수의 독립영화들까지

정말 다양한 곳에서

작품활동을 하셨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시길 기대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