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더 게임 오예지. 윤지원 나이. 윤지원 데뷔작 본문

이슈/연예인

더 게임 오예지. 윤지원 나이. 윤지원 데뷔작

yummyrabit 2020. 1. 14. 21:38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쌀쌀해진 요즘 더욱 집에서 나가기 싫어지네요 ㅠㅠ

1월 14일 오늘은

더 게임 오예지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월 22일에 mbc에서 더 게임 이 방영한다고 하네요*0*

그 중 제가 소개드릴 분은

오예지 역을 맡은 배우 윤지원 입니다.

 

 

 

 

간단하게 프로필을 소개하자면

배우 윤지원 씨는 자신의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윤지원 나이 현재 만 25세로

94년생 이라고 합니다.

정말 어린 나이네요 부뤄웡...ㅠㅠ

 

 

 

 

 

키는 163cm로 이쁜 키를 가지고 계세요^^

남성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키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윤지원 씨의 데뷔작은 MBC에서 방영한

여왕의 교실 입니다.

당시 고현정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역 배우들이 함께 촬영했는데요

당시 라인업을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김향기, 김새론, 서신애...

그 아역배우들이 무럭무럭 자라

지금은 멋진 배우가 되었으니까요^^//

말을 하다보니 점점 산으로 가게 됐네요..ㅎㅎ

이후 윤지원 씨는

왕가네 식구들, 치즈인더트랩, 나인룸, 검법남녀 등

정말 많은 곳에서 큰 활약을 했더라구요~

심지어 2014년에 빨래 라는 뮤지컬 활동도 했어요 ㅎㅎ

다방면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있었네요

그 덕에 지금 이자리 까지 오게 된 것 같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더 게임 오예지 씨의 인물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합니당

오예지는 하나일보의 막내 기자로써

신입답게 물불 안가리는 패기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어서

얼굴만 보면 감정이 다 나오는

그런 순수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극중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기자로서 중요한 단서를 잡는 역할을 하니

드라마를 보면서 오예지의 역할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덕분에 더욱 재밌는 장면이 많이 만들어 질 거 같네요!

오늘은 더 게임 오예지, 배우 윤지원 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배우님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