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더 게임 지수현. 이봄 나이. 이봄 인스타 본문

이슈/연예인

더 게임 지수현. 이봄 나이. 이봄 인스타

yummyrabit 2020. 1. 14. 21:09

안녕하세요~

이제는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은

1월 14일 오늘의 포스팅은

배우 이봄 씨에 대해 소개해 볼께요

다가오는 1월 22일 MBC에서

더 게임 이 반영한다고 하네요~

더 게임에서 이봄 씨는 지수현 역할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프로필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이봄 본명은 이지은 입니다,

아이유와 동명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둘 다 미모가 대단하신 거 같아요^^

배우 이봄 현재 나이 29세로 90년생 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03년에 선생 김봉두로 스크린에 올라왔네요~

그 당시 이봄씨는 아역배우로 활동을 해서

언제 영화에 나왔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그 이후로 소녀괴담, 뷰티 인사이드, 시간이탈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커리어를 쌓아 왔습니다

심지어 제국의 아이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촬영했더라구요~

바람의 유령 이라는 곡에서 나오셨다고 합니다^^

더 게임 에서 지수현 역을 맡은 이봄씨는

극중 이연희씨의 절친이라고 합니다.

지적인 모습과 자존심 강한 모습을 통해

함께 룸메이트로 사는 이연희씨가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사이라고 해요~

그만큼 멋진 이봄씨의 연기와 더불어

이연희씨와의 케미 돋는 모습을 기대하게 되네요~

이봄 씨는 사실 누구보다도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어린 나이에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뭔지 아시나요??

어릴적부터 이봄씨는 할아버지, 할머지 손에서 자라 왔는데요

티비를 보시는 할머니의 모습을 보고

티비에 나와서 할머니를 기쁘게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어릴 때 부터 정말 기특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어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감독과 배우 그리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왔습니다

배우 이봄 씨의 꿈은 앞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거라고 하네요~~

그 누구보다 열심히 꾸준히 노력하는 배우 이봄씨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면서 함께 지켜보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