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좋아하면 울리는 정가람, 정가람 독전, 기묘한 가족 정가람, 정가람 갤럭시노트 8 모델 본문

이슈/연예인

좋아하면 울리는 정가람, 정가람 독전, 기묘한 가족 정가람, 정가람 갤럭시노트 8 모델

yummyrabit 2019. 8. 21. 23:16

안녕하세요 저번 글과 비슷한 분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에는 좋아하면 울리는의 정가람씨를 소개하겠습니다.

정가람씨는 93년생으로

현재 26세 입니다.

정말 풋풋한 나이네요^^

출신지는 경남 밀양시이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평소 듬직한 이미지가 혈액형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형제는 없고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듬직한 모습과는 다르게 막내라고 하네요.

정가람씨의 데뷔작은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MBC에서 방영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으로

대표 연예인으로

공유, 공효진, 서현진, 이천희, 전도연...

정말 많은 유명한 분들이 있네요!


정가람 씨의 대표작품으로는

독전 그리고 기묘한 가족이 있습니다.

 

독전에서는 마약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정말 실감 나더라구요.

또한 기묘한 가족에서 쫑비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코믹 좀비물에서 주인공으로 나와

영화의 핵심 역할을 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가람씨는 광고에도 출연했습니다.

다름 아닌, 갤럭시 노트 8인데요.

다양한 곳에서 열연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내심 뿌듯하네요 ㅎㅎ

정가람씨는 사실 상을 여러번 받을 정도로

많은 곳에서 인정받는, 대단하신 분입니다.

대표적으로

2016년 제53회 대종상에서 신인남우상

그리고 2017년에는

제8회 올해의 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짝짝짝~~정말 멋진 배우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