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위대한 쇼 표혜림, 표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표혜림 나이 본문

이슈/연예인

위대한 쇼 표혜림, 표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표혜림 나이

yummyrabit 2019. 8. 22. 21: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루키 표혜림씨에 대해 알아볼 거에요.

이번에 위대한 쇼의 배역을 맡게 되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표혜림씨는 94년생으로 지금 25세네요.

누구보다 밝고 명량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사진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는 것 같네요^^

표예림씨는 이번 위대한 쇼에서 마작가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소문을 좋아하고 밝고 명량한 성격의 캐릭터입니다.

딱 배역이 표예림씨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실 표예림씨는 데뷔 전, 표지모델 경험이 있습니다!

바로 대학내일의 표지모델 이었는데요

누가봐도 정말 이쁘신 것 같아요 ㅠㅠ

몸매두 너무 좋으셔서... 정말 부럽네용 ㅠ

표예림씨는 백석예술대학교에서 항공서비스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학교를 대표해서 표지모델로 선정되었네요^^

최근에 혜림씨는 tvN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똥차비디오 시즌2'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똥차비디오는 선택하기 어려운 순간에

남녀가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이름때문에 별로 끌리진 않았는데요,

우연찮게 이 드라마를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그 누구보다 청순한 매력을 갖고 있는 혜림씨!!

성격까지 털털하고 너그럽다고 하는데요

매력이 철철 넘처 흐르네요 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주 보고 싶습니다.

저두 응원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