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위대한 쇼 노정의, 노정의 키 나이, 노정의 데뷔작, 노정의 아역 본문

이슈/연예인

위대한 쇼 노정의, 노정의 키 나이, 노정의 데뷔작, 노정의 아역

yummyrabit 2019. 8. 22. 20:39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정의씨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에 tvN에서 방영하는 위대한 쇼에 나올 예정인데요

노정의씨가 이번 작품에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위대한 쇼는 국회의원 위대한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만들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노정의씨는 그 중에서 4남매의 첫째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첫째인 만큼 멋있는 언니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가장으로서 듬직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니

드라마에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노정의씨는 2001년에 태어나 현재 18세라고 합니다.

키는 163cm이고 혈액형은 O형 입니다.

노정의씨의 데뷔작은 '총각네 야채가게' 입니다!

채널 A에서 방영해서 많은 인기를 끈 작품인데요.

저도 TV를 돌려보다가 가끔 보곤 했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거기 나온 주인공들이 모두 연기를 너무 잘했거든요!ㅎㅎ

노정의 씨는 학교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우연히 이 사진을 보고 확신했어요!

노정의씨는 총각네 야채가게 뿐만 아니라

같은 해에 '나는 아빠다'라는 영화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사실 나이는 어리지만

그 어느 배우보다 배태랑이라고 할 만큼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더라구요~

어릴 때부터 쌓아 온 경력을 보면...

드림하이 2, 마의, 벼락맞은 문방구2, 명불허전

그리고 최근 킬잇까지...

다양한 경력을 쌓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심지어 광고에 출연할 정도로 아역스타에요~

예전에 짜왕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제가 생각해도 배우를 너무 잘 뽑은 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