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타인은 지옥이다 오혜원, 오혜원 몸매, 60일 지정생존자 오혜원, 타짜 오혜원 본문

이슈/연예인

타인은 지옥이다 오혜원, 오혜원 몸매, 60일 지정생존자 오혜원, 타짜 오혜원

yummyrabit 2019. 8. 26. 23:0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혜원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혜원씨는 이번에 OCN에서 방영하는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연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사실 많은 분들이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타인은 지옥이다는 웹툰을 원작으로 했거든요!!

이미 유명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서울로 상경한 고시원생들의 스토리를 다룬다고 합니다.

확실히 웹툰을 보면 무서운 이미지들이 연출되어 있네요...

오혜원씨는 그 중 손유정 캐릭터를 맡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혜원씨는 최근에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매력을 뽐냈는데요

대표적으로

[ 60일 지정생존자 ]

[ 라이프 ]

등이 있습니다.

손혜원씨의 데뷔작품은 '덕혜옹주'입니다.

소속사도 스타쉽 엔터테이먼트로 짱짱한 곳에 속해 있네요!

스타쉽 엔터테이먼트에는

김지원, 김범, 박희순, 송승헌, 유연석, 이광수 씨가 있습니다.

손혜원씨는 86년 생으로 현재 33세 입니다~

키도 172cm시구...완전 다 가지셨네요 ㅠㅠ

최근들어 단발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 인것 같아요!!

또한 오혜원씨는 다음달에 개봉할 타짜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미 이전 시리즈에서 대박을 쳐서

이번 시리즈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오혜원씨도 예전에 관크로 논란이 있었던거 같아요 ㅠㅠ

관크는 '관객 크리티컬'의 준말이에요

지인과 연극을 참석했는데

웃을 장면이 아닌 곳에서 크게 웃는다던지

극중 객석으로 카메라를 찍는 장면에서 연극을 방해했다는 말이 나왔네요 ㅠㅠ

그래도, 그 때 일로 사과를 했고

이미 지난 일이니 혜원씨가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