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타인은 지옥이다 이중옥, 이중옥 나이, 이중옥 이창동 관계, 왓쳐 약사 본문

이슈/연예인

타인은 지옥이다 이중옥, 이중옥 나이, 이중옥 이창동 관계, 왓쳐 약사

yummyrabit 2019. 8. 27. 20:27

안녕하세요~~드디어 요번 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

드라마로 정식 제작되어 나온다고 하네요!!

바로 타인은 지옥이다!!입니다.ㅎㅎ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이중옥시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분이십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이중옥씨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중옥씨는 연극단원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는 지킴엔터테이먼트에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지킴엔터테이먼트에는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한혜진, 박건형, 양소민, 정예진 씨가 있다고 합니다.

이중옥씨의 대표작으로는

극한직업, 마약왕, 버닝 등이 있다고 합니다.

당시 극한직업 감독 이창동씨와의 관계 때문에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창동 감독과 이중옥씨가 삼촌과 조카 관계라고 했습니다.

사실 영화가 엄청 이슈가 되면서

고민도 많이 했을텐데요

당시 주연은 아니었지만

자신의 역할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는 OCN 드라마 왓쳐에서도 잠깐 나왔다고 하네요!

왓쳐에서 의사 역할을 하면서

눈길을 끌었다고 하네요^^

앞으로 정말 승승장구 하고 있는 이중옥씨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