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 생각하기

방법 천주봉. 이중옥 나이. 이중옥 키. 타인은 지옥이다. 본문

이슈/연예인

방법 천주봉. 이중옥 나이. 이중옥 키. 타인은 지옥이다.

yummyrabit 2020. 2. 1. 16:41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2월이 찾아왔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방법 천주봉 역을 맡은

배우 이중옥 씨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 먼저 말씀드릴께요!

1979년 생으로 현재 나이 만 40 세

 

 

 

 

 

데뷔 이후 많은 연극과 영화

그리고 수많은 드라마에서 활약하셨는데요

대표 영화작으로는

밀양, 방황하는 칼날, 부산행

버닝, 마약왕, 극한직업

그리고 최근 개봉한

히트맨 까지

정말 많은 작품을 촬영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드라마로는

육룡이 나르샤, 손 더 게스트

왓쳐, 타인은 지옥이다 등이 있습니다.

특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홍남복 역을 맡으며 엄청난 캐릭터 연기를 펼치셨는데요

 

타인은 지옥이다 이중옥, 이중옥 나이, 이중옥 이창동 관계, 왓쳐 약사

안녕하세요~~드디어 요번 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 드라마로 정식 제작되어 나온다고 하네요!! 바로 타인은 지옥이다!!입니다.ㅎㅎ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이중옥시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think5min.tistory.com

 

처음 드라마에서 나올 때 부터

온 몸에 소름이 돋더라구요...;;

매번 나올 때 마다 러닝셔츠에 추리닝 차림으로

고시원을 돌아다니는데

주인공 윤종우(임시완)가 처음 고시원에 들어왔을 때 부터

계속 주변에서 빤히 쳐다보거나

몰래 뒤에서 지켜볼때 마다

너무 소름이 돋더라구요 ㅠㅠㅠ

제가 타인은 지옥이다를 웹툰으로

먼저 봤는데

정말 캐릭터 그 자체인 것 같았어요 ㅠㅠ

너무 연기를 잘하셔서 몰입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

이번 캐스팅 만큼은 정말 대단했다고

많은 사람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전에도 손 더 게스트에서

최민상 역을 맡았는데요

어릴 때 부터 어머니에게 학대를 받아와서

괴물이 된 불쌍한 역으로

여기서도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걸 보면 이중옥씨가 이런 역할들에

최적화?된 캐릭터 인가 보네요 ㅎㅎ

사실 이중옥씨는 연극으로 다져진

내공이 탄탄한 배우입니다!!

대표적으로

원파인데이, 행복한가족, 늘근도둑 이야기

B언소, 하이라이프, 돼지사냥

등등 수없이 많은 작품을 하셨는데요

역시 연극배우 출신이어서 그런지

어떤 역을 맡아도 그 역을

잘 소화하시는 대단하신 분 같아요!!

이전까지 많은 드라마를 촬영해 오셨지만

그동안 많은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최근에서야 그 연기력을 인정받으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이번 tvN에서 방영하는 방법에서

배우 이중옥씨는 천주봉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무당인 진경(극중 조민수)의 오른팔 역할로

주인공과 대립하는 악역을 맡았습니다.

(역시 악역 전문...ㅎㅎ)

 

방법 진경. 조민수 나이. 마녀 조민수. 이혼

안녕하세요~~ 벌써 1월이 마무리 되어가네요... 요즘들어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1월 27일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마 방법 진경 역을 맡은 배우 조민수 씨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부터..

think5min.tistory.com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주인공을 괴롭히고 자꾸 시련을 만드는데요

사악하면서도 신기한 주술을 다루는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앞으로도 배우 이종욱씨의 연기 커리어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방법 정지소. 정지소 나이. 정지소 인스타. 영화 기생충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24일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마 방법의 정지소 씨 입니다!! 간단한 프로필부터 말씀드리면 99년 생으로 현재 나이 만 20세 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5kg 그리고 2012년에 MBC에서 메이퀸..

think5min.tistory.com

 

방법 정성준. 정문성 나이. 정문성 헤드윅.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10일 tvN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방법의 정성준 역을 맡은 배우 정문성 씨를 소개하겠습니다!! 1981년 생으로 나이 만 39세 키 171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 입니다. 배우 정문성 씨..

think5min.tistory.com

 

방법 김미경. 영화배우 김미경 나이. 82년생 김지영. 밀양.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우한 폐렴이 유행이라 이곳저곳 떠들석한 분위기인데요... 다들 몸 조심하시고 집에서 하루종일 드라마만 보자구요~~ 1월 29일 오늘의 포스팅은 방법 김미경 씨 입니다. 김미경씨 하면 많은..

think5min.tistory.com

 

방법 김필성. 배우 김인권 나이. 김인권 약장수. 영화 해운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드라마 방법에서 김필성 역을 맡은 배우 김인권 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프로필 먼저 살펴보면 1978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만 42세 특이하게도 서울세종고에서 학생회장을..

think5min.tistory.com

 

Comments